본문 바로가기
일상/호텔

앰배서더 서울 풀만, 슈페리어 킹 객실은 어떨까?

by 눈누난나 ♬ 2022. 4. 23.
반응형

앰배서더 서울 풀만

 

주소

서울시 중구 동호로 287 (장충동)

 

전화번호

02-2275-1101

 

기타 정보

 

 

앰배서더 서울 풀만

 

www.ambatel.com

 

반응형

 

외관

크지 않아서 놀랐습니다.

동대입구 쪽에서 풀만 호텔을 향해 갔는데요. 아래 사진과 같이 보여서 작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건물의 옆모습만 이렇고 다른 방향에서 보니 꽤 큰 건물이었습니다.

 

 

내부

멋진 작품이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체크인을 하러 갔는데요. 로비에 이이남 작가님의 '금강의 빛'이라는 작품이 있었습니다. 정말 멋지더라구요! 금강산과 앰배서더 호텔의 사계절을 표현한 작품이라 영상이 계속 바뀌는데 여유가 있다면 사계절을 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분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멋진 작품 옆에 프론트가 있어서, 체크인을 진행하였습니다. 3시부터 입실이 가능한데 저희는 1시 20분 쯤에 도착해서 여쭤보았습니다. 얼리 체크인은 안되기 때문에 3시에 체크인하러 다시 오라고 하더라구요. 대신 짐을 맡기는 것은 가능했습니다. 짐 맡기고 근처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3시쯤 다시 체크인을 진행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향했습니다. 복도가 조용하기도 하고,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매우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중간에 있는 작품들도 멋있구요 ㅎㅎ

 

 

반응형

 

객실

5층 남산뷰입니다.

특가로 나온 것을 예약해서 그런지 제일 낮은 층인 5층에 배정되었습니다. 남산타워가 보이는 방향이지만, 낮아서 바로 앞에 있는 장충문화체육센터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객실은 조금 작은 것 같지만, 그리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욕실은 아래와 같이 되어있습니다. 어매니티는 모트 앤 베일리 (Motte&Bailey) 제품들이 일회용품으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많은 후기들에서 보이는 펜할리곤스 제품들은 이그제큐티브 룸에 디스펜서 형식으로 비치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욕조는 따로 없었으며, 샤워 부스가 있습니다.

 

 

미니바에는 각종 음료와 간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 커피포트, 아이스 버킷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컵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잔 세트와 머그컵, 글라스 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음료에 맞게 컵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커피 캡슐은 5개가 있었고 디카페인도 있더라구요!

 

 

옷장에는 금고와 슬리퍼, 구두 주걱, 욕실 가운, 소화기 등이 있습니다. 욕실 가운은 옷장에 하나, 화장실에 하나 있습니다. 슬리퍼가 다른 곳들처럼 얇지 않고 두꺼워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이용안내

객실 및 부대시설 등의 호텔 이용 안내문입니다.

모든 객실에 동작인식센서가 있어서, 카드키를 꽂지 않아도 조명이 켜지며, 조절도 가능합니다. 또한,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도 객실의 TV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꼭 전화하지 않아도 TV로 요청 가능해서 편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도 객실에 있어서, 노래를 즐기기에도 좋았으며, TV로 유튜브, 넷플릭스, 티빙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넷플릭스나 티빙과 같이 가입이 필요한 것들은 호텔에서 이용해보지 않았지만, 개인 계정이 있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튜브는 개인 계정 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했습니다!

 

 

후기

다음에는 이그제큐티브를 이용해보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실외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해서 이그제큐티브 룸을 예약하지 않았는데요. 왜냐하면 헬스장, 수영장,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까지 모두 이용하려면 시간이 너무 부족할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객실+야외 수영장만 예약했습니다.

 

이번에 이용해보니 서비스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객실도 만족스럽고, 위치도 괜찮아서 다음에는 이그제큐티브 룸을 예약하여 여유롭게 이용해볼까 합니다. 여기 해피아워가 그렇게 잘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저는 아침을 원래 잘 안먹는 편이라 '더 킹스'를 이용하지 않았는데요. '더 킹스'도 음식이 맛있다고 합니다!

 

숙박대전으로 쿠폰도 사용 가능하며, 여러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리모델링해서 건물도 매우 깨끗해서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