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청주 대형 카페 아도르, 낮과 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카페?!

눈누난나 ♬ 2023. 3. 24. 10:00
반응형

청주 대형 카페 아도르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월탄2길 65-24, 2층(강내면 월탄리)

 

영업정보

매일 10:00 - 22:00

 

반응형

외관

미호강 근처에 있는 회색 건물입니다.

미호강 바로 옆에 있고, 건물이 크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 하지만, 카페 크기에 비해 주차공간이 턱없이 부족하여 주변 길가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출처: 아도르


내부

낮과 밤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아도르의 지하는 밤 분위기로 어둡게 꾸며져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지하로 내려갔을 때는 꽤 쌀쌀하였습니다. 지하의 중간에는 달과 별로 꾸며져있고, 벽은 오로라 조명이 있어서 신비함을 자아내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2층은 낮처럼 밝은 분위기입니다. 미호강을 바라볼 수 있도록 강 쪽으로 창이 나있고, 그 쪽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도록 좌석 배치도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계단 식이라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창가에 일반적인 테이블도 있어서 선호하는 자리에 앉으면 될 것 같습니다.


야외 공간도 있습니다. 1층과 지하에는 야외 테라스 공간도 있는데요. 날씨가 조금 따뜻해져서 이제 야외 공간에서 커피를 즐기는 분들도 많아졌더라구요. 그런데 비료 냄새가 심해서, 냄새를 감안하고 야외석을 이용해야합니다. ㅎㅎ


메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습니다.

음료는 커피와 우유가 들어간 라떼류, 차 종류, 에이드, 스무디 등 다양합니다. 와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는 소금 커피와 소금 라떼이며, 원두는 스위트 오리지널과 블랙 슈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라고 태그가 달려있던데, 진열되어 있는 수량은 많지 않지만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커피 가격은 엄청 비싼편은 아니었지만, 빵은 비싼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소금커피, 소금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에서 왼쪽 음료가 소금커피이고 오른쪽이 소금라떼입니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위에 소금 크림이 올라간 음료인데요. 크림이 쫀득하지는 않고, 걸쭉한 느낌이며 점성이 매우 강해서 주욱 늘어나더라구요. 맛은 조금 짭쪼름한데, 맛이 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후기

분위기는 좋지만, 맛은 그냥 그렇습니다.

강변에 위치해있고, 창이 크고, 테라스 석도 있어서 확 트인 카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커피 맛은 솔직히 그냥 그랬고, 카페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주신 마들렌을 먹어보니 빵 맛도 그냥 그랬습니다. 판매하는 빵은 더 맛있을 수도 있지만, 별로 기대는 안되더라구요ㅠ


분위기가 매우 좋고,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는 카페라는 컨셉도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강변에 오리들과 고라니가 뛰어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어서 그런거 좋아하는 분들은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 좋은 청주 외곽 대형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