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피자맛집 페이퍼플레이트, 왕 크니까 왕 맛있다!
성수 피자 맛집 페이퍼플레이트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14길 15, 1층 (성수동2가)
전화번호
02-499-0304
영업정보
화 - 일 11:30 - 21:00
공휴일 11:30 - 21:00
*월요일 휴무
외관
심플한 외관입니다.
위치는 대림창고 뒤편, 성수연방 근처입니다. 길가에 입구가 나있으며, 빨간 벽돌 건물에 깔끔한 하얀색 간판이 있습니다. 간판에 쓰여진대로 페이퍼 플레이트(종이 접시)에 뉴욕 피자가 슬라이스되어 나옵니다. 메뉴는 입간판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부
내부도 깔끔합니다.
좌석은 벽을 따라 주르륵 있고, 창가에도 창 밖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안쪽에서 피자를 굽고 있으며, 피자가 진열되어 있는 쇼케이스 오른쪽에 핫소스, 페퍼론치노, 파마산치즈, 물티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메뉴
피자와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피자는 클래식한 치즈, 페퍼로니가 있고, 독특한 콘 쉬림프, 크림 등의 메뉴도 있습니다. 아래에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있고, 쇼케이스에서 실물을 보고 고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한조각의 가격치고는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크기가 커서 오히려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쇼케이스에 있는 피자들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사이즈를 확인하기에도 좋더라구요. 슬쩍 보기만해도 여태 먹던 두껍고 토핑이 별로 없던 큼지막한 조각피자들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음식
뉴욕 슈프림 피자입니다.
종이 접시보다도 큰 사이즈이고, 두명이서 갔더니 나눠 먹을 수 있게 반으로 나누어주었습니다. 두껍지 않은 도우에 도우 끄트머리까지 토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물론 토핑이 많으니 맛있고, 다른 두꺼운 도우의 피자집과는 다르게 밀가루 맛도 안납니다.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클래식한게 진리인만큼 페퍼로니 피자 역시 맛있었습니다. 간혹 페퍼로니와 치즈 때문에 많이 짠 피자도 있는데, 여기는 적당히 짭짤해서 오히려 입맛을 돋구더라구요.
크림 피자입니다.
위의 피자들과는 사뭇 다른 비주얼의 피자입니다. 토마토 소스가 아닌 크림 소스가 베이스로 들어가 있고, 위에 양파와 버섯, 시금치가 올라가서 까르보나라 맛이 살짝 납니다. 양파가 얹어진 부분을 먹으면 양파링 맛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색다른 피자였고, 맛도 있었습니다.
후기
왕 크니까 왕 맛있다!
솔직히 여태 먹은 빅 사이즈의 피자들은 제 기대에 못미쳐서 한 조각도 다 먹지 못하였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빅 사이즈 피자임에도 후기가 좋아서 방문해보았는데요. 제가 여태 먹은 것들과는 다르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도우 두께도 적당하고, 토핑도 꽤 있는 편이라 비주얼도 좋고 맛도 있는 그런 피자였습니다. 성수에서 피자가 먹고 싶다면, 이 곳을 방문하여 다양한 피자를 먹어보세요!